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폰 11 pro 64 체크해 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코로나가 심해져서 여름 휴가를 다들 호캉스로 가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다들 올해 여름 휴가 일정은 어떤 식으로 잡고 계시나요? 해외를 가지 못해서 국내 여행을 알아봐야하는데 그동안 해외로 인해 밀려있던 국내의 숨은 곳곳을 함께 다녀오는건 어떨까요? 그러면 아이폰 11 pro 64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아이폰11PRO는 5.8형의 XDR 디스플레이로 상당히 선명하고 깔끔한 화면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평소 스마트폰을 구매하실 때 이런 점에 큰 신경을 쓰신다면 그만큼 만족하실 수밖에 없는데요. 뛰어난 성능의 카메라가 받아들이는 풍경과 그에 대한 사진을 완벽하게 출혁하고 있기 때문에 색감이나 화면 대비 등등에 있어 상당히 예민하신 분들께서도 만족하실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 11 pro 64 더 알아보면 아이폰을 이야기할 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카메라' 기능인데요. 아이폰11PRO 역시 이전의 모델과 같이 깔끔하고 쨍한 색감을 자랑합니다. 특히 '트리플 이미지 센서'를 통해서 망원 모듈과 와이드, 울트라와이드 등 다양한 구도나 화면으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진 찍는 것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다른 것보다도 카메라 성능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야간모드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 촬영을 할 때에도 큰 문제가 생기지 않고요.

저 개인적으로는 아이폰11PRO가 이전에 쓰던 Xs 모델보다 배터리 사용시간이 훨씬 길어서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핸드폰을 잘 사용하지 않아도 어디 한 번 외출하려면 보조 배터리를 꼭 챙겨야 했기 때문에 번거로웠지만, 요즘은 굳이 보조 배터리가 없어도 편안하게 외출할 수가 있어서 몸도 마음도 다 가벼워요 ㅎㅎㅎ 아마 스마트폰을 바꿔야 하는 시기가 오면 많은 분들께서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할지에 대해 상당히 고민을 많이 하실 텐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모델을 살펴보고 비교해보는 것도 충분히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야간 모드 아이콘을 탭하면 슬라이더를 조정하여 촬영 시간을 최대치로 늘릴 수 있다고 합니다. • 어둠이 가장 짙은 심야에는 좀 더 긴 촬영 시간 설정을 위해 아이폰을 고정해놓거나 삼각대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IT매체 측에서 들려오는 소식에 따르면 3월 미디어 이벤트를 개최하고 아이폰SE2 (아이폰9)를 공개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가장 유력한 공개 날짜는 3월 31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유통망에서는 이와 같은 소비자 여론에 따라 아이폰11 시리즈의 가격을 인하해 가격폭을 좁혀 재고를 빠르게 소진하기로 관측됐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할인 카페 사나폰에서는 아이폰11 시리즈를 50만원대로 아이폰11 프로는 90만원대로 할인 판매를 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11 가격은 최저 64GB모델 99만원으로 시작하지만 할인구매 시 50만원대로 40%가량 할인 판매를 하고 있고 이전 세대인 아이폰XR은 0원 공짜폰으로 재고소진 기획전을 열었다고 합니다.



아이폰 11 pro 64 관련하여 누군가에겐 꿈에 다가가는 기회로 또 다른 누군가에겐 다채로운 개성과 상상력을 마주할 수 있는 꽤 즐거운 경험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TIP 아이폰11 야간 모드 사용 팁 • 야간 모드는 저조도 환경에서 자동으로 활성화 된다고 합니다. • 야간 모드는 현장 기준으로 촬영 시간이 설정되며 그 시간을 야간 모드 아이콘에 표시한다고 합니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으로 실용적인 가격 할인과 함께 제조사 사은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또한 갤럭시Z플립의 실판매 역시 진행 중에 있으며 경쟁사인 애플의 아이폰11 시리즈도 특가 할인 중에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Z플립의 경우 최대 20만원의 혜택을 확인해볼 수 있으며 아이폰11 가격과 아이폰11 PRO 가격 등에 각각 할인을 적용 시켜 판매 중이며 플러스 친구 추가 할인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 11 pro 64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